미디어

[세계일보] 뷰티 MCN ‘디밀’, ‘ESG’ 열풍에 MZ세대 저격… ’클린 뷰티’ 주목

 

커머스 기업들과 유통업계도 환경의 달인 6월을 기점으로 다양한 변화를 추진하는 모양새입니다.

쿠팡과 11번가 등이 자연 친화 포장재 등 외부적인 요소부터 재활용 완충재 같은 내부적인 부분까지 친환경으로 바꿔가고 있네요.

특히 ‘가치 소비’를 중시하는 MZ세대에 맞춰 성분까지도 해당 키워드와 맞는 ‘클린 뷰티’ 시장도 커지고 있습니다.

서울경제신문 에서 이러한 기조에서 급성장 하고 있는 저희 디밀의 PB브랜드 ‘바디버든 프로젝트( BBP )’도 소개해주셨습니다.

현대홈쇼핑과 협업을 통한 라이브 방송 3번 모두 완판과 올리브영 화장솜 부문 1위 선정 등 ‘건강한 라이프스타일과 지속 가능한 소비 선도’라는 목표를 조명해주셨습니다.

보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기사 보러가기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