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아시아경제신문] 오픈 3일 만에 완판…쿠팡이 바디버든 프로젝트(BBP)를 주목하는 이유

디밀의 ‘클린 뷰티’ 브랜드 바디버든 프로젝트(BBP)에 대해 아시아경제 신문에서 다뤄주셨습니다.

특히 쿠팡에서 3일 만에 완판을 기록한 배경을 조명 해주셨습니다.

 

BBP만의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화학 물질 등 유해성분을 넣지 않고, 용기와 완충제까지도 친환경으로 꾸린 점이 ‘가치소비’ 같은 MZ세대의 트렌드에 주효했다는 평입니다.

앞으로도 고객의 삶에 기여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보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기사 보러가기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