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이데일리] 디밀, 현대홈쇼핑과 트리트먼트 공동 개발 등 본격적인 협업 개시

디밀이 투자사인 현대홈쇼핑과 본격적으로 협업을 시작한다는 내용을 이데일리 윤정훈 기자님께서 다뤄주셨습니다.

가장 먼저 공동 개발한 헤어 트리트먼트를 선보이고, 전속 크리에이터를 통해 제품을 알리게 되었습니다.

지난 4월 29일 방송에선 ‘도영도영이(구독자 62만명)’, ‘나나nanaserie(22만명)’, ‘제이미포유(18만명)’가 참여한 제품 홍보 영상도 선보였습니다.

이전의 지평주조x토모토모 콜라보레이션처럼 앞으로 더 흥미로운 협업 소식 공유 드리겠습니다.

 

기사 보러가기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