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현대홈쇼핑과 트리트먼트 공동 개발 등 본격적인 협업 개시

디밀이 투자사인 현대홈쇼핑과 본격적으로 협업을 시작합니다.

가장 먼저 공동 개발한 헤어 트리트먼트를 선보이고, 전속 크리에이터를 통해 제품을 알리게 되었습니다.

지난 4월 29일 방송에선 ‘도영도영이(구독자 62만명)’, ‘나나nanaserie(22만명)’, ‘제이미포유(18만명)’가 참여한 제품 홍보 영상도 선보였습니다.

이전의 지평주조x토모토모 콜라보레이션처럼 앞으로 더 흥미로운 협업 소식 공유 드리겠습니다.

 

관련 기사 보기 : 현대홈쇼핑, 뷰티 MCN 디밀과 협업 상품 본격 론칭

 

디밀과 공동 개발 ‘BBP 헤어 트리트먼트’ 29일 첫 선

TV홈쇼핑·H몰·쇼핑라이브 통해 판매

올 하반기 중 공동 개발 제품 추가 론칭

 

현대홈쇼핑이 120억원을 투자한 뷰티 전문 MCN(다중 채널 네트워크) 디퍼런트밀리언즈(이하 디밀)와의 상품 개발과 마케팅 협력에 본격 나선다.

디밀과 공동 개발한 뷰티 상품을 처음 선뵈고, 디밀에 소속된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마케팅도 확대하기로 한 것이다.

특히, 29일 방송에선 유튜버 ‘도영도영이(구독자 62만명)’, ‘나나nanaserie(22만명)’, ‘제이미포유(18만명)’가 참여한 제품 홍보 영상도 선뵌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