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룸

밀리언즈의 랜선 여름 극복

 

올해 여름은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이후 코로나19)의 수도권 확산과 기상관측 사상 가장 더웠던 7월이 이어졌어요. 밀리언즈(디밀의 구성원을 부르는 애칭)도 코로나19 4차 대유행과 폭염으로 많이 지쳤는데요. 디밀은 밀리언즈의 코로나19 예방과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에 맞추어 7월 26일부터 전사 재택 근무를 시행했어요.

사옥인 디밀 테라스빌딩은 가로수길에 있어서 유동인구가 많아, 방역에 좀 더 신경을 써야 했는데요. 현재는 주1회 전사 방역과 재택 근무 권고를 통해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에 동참하고 있어요. 디밀이 속해있는 더 큰 커뮤니티의 안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동시에 디밀을 구성하고 있는 밀리언즈가 서로 연결되어 있다는 느낌을 주기 위해서 ‘덥닭데이’ 이벤트를 열었어요.

 

스낵24에서 주문한 건강탕 세트는 정확한 날짜에 밀리언즈의 집에 배송되었습니다.

 

HR팀에서 재택 근무를 하고 있는 밀리언즈의 집으로 8월 10일에 맞추어 스낵24의 건강탕 세트를 보내주었어요. 말복에 맞추어 밀리언즈는 능이삼게탕 밀키트와 견과류, 에너지바와 같은 간식을 받았어요. 단순히 삼계탕 밀키트를 각자 집에서 해먹는 데에서 그치지 않고 슬랙에 인증샷을 공유하고, 그 중 베스트 인증샷을 뽑아 ‘3단 간식빌딩’을 보내주기로 했는데요. 과자로 가득찬 간식 빌딩은 재택근무를 하고 있는 밀리언즈에게는 소중한 에너지원입니다.

그렇다면 간식 빌딩을 차지하기 위한, 밀리언즈의 랜선 삼계탕 파티를 시작해볼까요?

 

 

“또 하나의 가족”인 반려동물과 함께 사진을 찍어서 보내준 밀리언즈도 있습니다. 좌측의 ‘둥이’는 디밀 마스코트 투표에서 1등을 차지해서 디밀 마스코트로 선정되기도 했어요.

 

 

재택 근무를 하고 있는 만큼 ‘오늘의 집’ 랜선 집들이처럼 다양한 배경의 인증샷이 올라오기도 했어요.

 

 

구성 뿐만 아니라 당연히 삼계탕도 중요하죠. 재택 근무 간에 점심을 잘 챙기기 어려웠는데 밀키트라서 편리하게 점심을 잘 챙겨 먹었다는 후기도 올라왔습니다. 재택 근무를 하며 밀리언즈가 잘 챙겨먹을 수 있도록 HR팀에서 삼계탕 밀키트를 잘 선택해서 배송까지 안전하게 해주었어요.

 

8월 10일부터 8월 13일까지 인증샷 업로드 이벤트를 진행했어요. 그리고 8월 19일, 오늘 베스트 인증샷을 선정했는데요. ‘끼쟁이’ 밀리언즈의 인증샷 릴레이 중에서 베스트 컷은 무엇일까요. 먼저 심사평부터 살펴볼까요?

 

 

★☆★☆★

과감하다. 기존의 틀을 깨는 구도와 색감!
160만 화소급 애니콜 화질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인더스트리얼 감성의 작품
                                                                                                                – Heather.L
정교하다. 화질이며 캡션, 정교하게 흩뿌려놓은 것 같은 구도까지 모두 계산된 것이 분명하다.
                                                                                              -Elaine.R

★☆★☆★

 

 

 

 

 

유종님의 인증샷은 원래 응모 채널에 올라온 사진이 아니었습니다. 하지만 사진을 본 단비님은 이 작품이 묻혀서는 안 된다고 생각했어요. 그래서 응모 막바지에 이르러 참가하게 되었는데요. 아무도 몰랐을 법한 명작을 세상에 나오게 해준 단비님이 ‘3층 간식빌딩’을 상품으로 받게 되었습니다.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의 방역 수칙을 지키면서 구성원들에게도 즐거운 한 끼를 선물했습니다. 유난히 힘들었던 2021년의 여름을 밀리언즈는 유쾌하게 보냈습니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