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개

연혁

2021

01월  틱톡 MCN 자회사 '디밀엑스' 설립

2020

12월  시너지플래닛츠(BBP 인수)
11월  150억원 규모 시리즈A 투자유치
06월  상반기 매출 40억원 달성
04월  롯데월드타워 디바인 오프라인 매장 오픈
03월  1분기 매출 20억원 돌파

2019

12월  연 매출 42억원 달성
08월  월 매출 5억원 돌파
06월  상반기 매출 40억원 달성
07월  디퍼런트밀리언즈(주) 법인 설립
03월  1분기 매출 20억원 돌파

2018

12월  연 매출 30억원 달성
02월  디퍼런트밀리언즈 팀 구성
협업 파트너
브랜드

500개 이상

캠페인

3500 건 이상

총 조회수

5억 이상

디밀은 아모레퍼시픽 , 로레알그룹 등 국내외를 대표하는
500여개 브랜드와 3500건 이상의 콘텐츠 프로모션 캠페인을 진행하여
총 조회수 5억뷰 이상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Collaboration more than 3,500 brands.

CEO 메시지

안녕하세요,
디밀 대표
이헌주 입니다.

각 산업 별로 디지털 전환이 가속화 되고 있고, 이러한 변화에 성공한 기업은
이전에 유래를 찾아보기 어려울 정도의 빠른 성장을 경험하는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뷰티 산업은 여전히 디지털 중심의 혁신이 필요한 영역 입니다.
기업은 고객에게 더 개인화 된 방식의 컨텐츠, 제품, 서비스에 대한 경험을
제공해야 하는 미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디밀은 ‘고객의 삶을 더 아름답게 하기 위해 디지털 기반의 혁신을 만들어 내는 팀’ 입니다.

우리는 고객에게 이전에 상상하지 못했던 압도적 경험을 제공 하고,
디밀과 경제 공동체로서 함께하는 주주, 팀원, 크리에이터 그리고 파트너 분들에게
최고의 러닝메이트가 될 수 있도록 힘쓰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위한 대담한 도전에 함께 할 모든 분들을 환영합니다.

- 디퍼런트밀리언즈 CEO 이헌주 드림